본문 바로가기
생활

키엘 화이트머스크 향수 리뷰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by haru_review 2022. 1. 5.
반응형

향수는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란 존재를 새기는 역할을 합니다. 오늘은 제가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향수를 추천합니다. 키엘 화이트 머스크 향수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Nº1 입니다. 1년 넘게 이 향수를 직접 사용하고 후기와 구매 팁을 알려드립니다. 

 

키엘 향수

 

향수의 느낌을 말합니다.

제가 향수에서 중요하게 여기는게 향수가 주는 느낌입니다. 이 향수는 자꾸 생각나게 합니다. 길을 지나가다가 뒤 돌아보게 만드는 마법의 묘약 같습니다. 처음에는 바로 강한 인상을 주지 않지만 스쳐 지나가는 사람의 정신을 잠깐 붙잡는다는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냄새는 은은하고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입니다. 그러면서도 그 안에 살짝 숨겨져 있는 달콤함이 있습니다. 옷으로 표현한다면 "오버핏 니트 스웨터"로 말하고 싶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반응입니다.

제가 향수를 쓸 때 사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제가 가졌던 느낌과 많이 다르지 않았습니다.

 

친구의 차를 탔을 때입니다. 차를 타고 10초 정도 지나고 나서 친구가 말했습니다. "야 향수뭐냐? 냄새 좋다."  

 

처음 제가 향수를 뿌리고 나간 날 여자친구를 만났을 때입니다. "오빠 향수 바꿨어? 냄새 좋다. 계속 비비고 싶다" 그리고 몇 달 후에 여자 친구도 이 향수를 구매했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정도 된 조카가 제 향수 냄새를 맡고 말했습니다. "으. 이상한 냄새" 아무래도 머스크향이 익숙하지 않아서 그랬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 후에 조카를 몇 번 만났을 때 다시 말했습니다. "삼촌 냄새다." 지금도 이 냄새가 싫냐고 하니깐 이제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들 역시 냄새가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좋다고 합니다. 직장 동료 중에서도 향수 정보를 받아 가신 분들이 있습니다. 구매하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유니크 향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사실 키엘 오리지널 화이트머스크화이트 머스크 향수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 향수는 유니크한 멋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 머스크 향이 대중적인 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향수는 뿌리는 사람의 체취와 만나 자신만의 향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뿌린 키엘 향수와 자신이 뿌린 향수는 다른 향을 뿜어냅니다.  

 

은은하게 매력적으로 기억되고 싶은 사람이 되기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제가 이 향수에게 가지고 있는 매력입니다. 이 향수를 쓰고 난 후부터 저를 이 향수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습니다. 그것도 기분좋고 따뜻한 느낌으로 말이지요.  

 

중성적인 느낌으로 부담없이 향수를 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너무 과하게 남성적이거나 여성적인 느낌이 나는 향수를 쓰면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어 보인다는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향수는 남성분이 쓰셔도, 여성분이 쓰셔도 좋습니다. 실제로 남성분과 여성분들이 모두 쓰고 있는 향수입니다. 

정보와 구매팁

● 정식 명칭: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Nº1 Original Musk Blend Nº1

● 가격:  75,000 원 (정가)

● 용량: 50ml

● 구매 팁

가격이 계속해서 상승하는 듯합니다. 처음에는 65,000원에 구입했었는데, 이번에는 75,000에 구입했습니다.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경우 신규회원은 15%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용한 방법입니다.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알게 된 정보입니다. 

마무리 

머스크 향에 대한 거부감만 없으시다면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 중에 머스크 향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어쩌나 망설이고 계시다면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이 향수를 뿌렸을 때 이게 머스크향인지도 모르는 분들이 꽤 많았습니다. 그만큼 머스크향이 많이 진하지 않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 - 키엘 립밤으로 센스 챙기세요

[생활] - 여자들이 좋아했던 남자 향수 추천 3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