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중학교 입학선물과 졸업선물은 5가지 중에 고르시면 됩니다.

by haru_review 2022. 2. 5.
반응형

중학교 입학선물과 졸업선물로 좋은 센스있는 아이템 5개를 추천합니다.

 

에어팟

광고 카피 중에 '신인류가 등장했다'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어폰을 귀에 달고 사는 요즘 세대를 잘 표현하는 카피입니다. 만약에 선물 할 상대에게 에어팟이나 버즈가 없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잘 사용할 것입니다. 

가격대: 200,000 - 250,000 원 

에어팟
에어팟

태블릿

예전에는 노트에 열심히 필기를 하면서 공부를 했다고 하면 요즘은 태블릿을 이용해서 공부를 합니다. 특히나 언택트 시대에 적응이 된 시대에는 태블릿은 선택이 아닌 필수 학용품과 같이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강의 보고, 필기 하며, 모르는 것을 검색해서 공부합니다. 그리고 휴식 시간에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같은 콘텐츠를 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만약에 그림을 그리거나 악기를 배우거나 같은 취미 생활을 한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 할 겁니다. 애플의 아이패드 시리즈와 삼성의 탭 시리즈가 대표적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부담이 된 다면 200,000 원 정도의 레노버P11 plus와 같은 가성비 제품으로 구매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대:200,000 - 1,000,000 원 

아이패드
아이패드

브랜드 운동화 

모두 교복을 입지만 개인의 취향을 드러내는 것이 운동화 입니다. 학생들 사이에 운동화는 아주 중요한 자신을 나타내는 수단입니다. 특히 이 때는 브랜드가 중요합니다. 인기 있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그런 제품을 선물 한 다면 매우 만족해 하는 것은 물론이고, 선물을 준 사람을 센스 있다고 기억 할 것입니다. 몇 가지 추천 하는 제품은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덩크 로우, 반스 올드스쿨, 뉴발란스 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가격대: 70,000 - 200,000 원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에어포스

현금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선물입니다. 그런데 주의 할 점은 너무 적은 금액은 오히려 기분이 상할 수 있다는 겁니다. 금액은 평소 용돈과 가정 형편을 고려해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꼭 봉투에 넣어서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거기에다가 봉투에 응원과 축하의 글귀 하나 적어서 주거나 카드를 같이 챙겨서 주면 마음도 함께 전달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 상황에 따라 다름(보통 100,000 원)

 

 

스마트 워치/ 시계  

스마트 워치나 시계입니다. 받으면 무조건 좋아하고 주변에 자랑 하고 다닙니다. 특히 요새는 스마트 시대이다 보니 스마트 워치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간혹 가다가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는 친구도 있으니 성향을 보시고 선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스마트 워치 역시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샤오미에서 나온 가성비 제품부터 삼성과 애플까지 다양합니다. 

가격대: 60,000 - 700,000 원

 

애플워치
애플워치

 

함께 보면 좋은 글

[생활] - 조카바보의 2022 초등학교 입학 선물 추천 Best5

[생활] - 선물로 좋은 입문자용 라미 사파리 만년필 EF 솔직 후기

[생활] - 키엘 화이트머스크 향수 리뷰 (이런분에게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